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영화] 미드소마 혼자관람후기! *스포있sound*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5:02

    >


    미드소마가 널리 알려지기 전에 롯데시네마에서 혼자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월요일 하나로, 다들 출근할때에는 너그럽게 봐주고 얼마나 과했는지.. 아직도 그 순간이 생생하다! 여러 포스터도 많이 있는거 같은데... 과인은 대니가 울고 있는것처럼 웃는 그런 그 포스터 밖에 가지고 있지 않았다. 만약 과일 포스터가 있었다면... 꼭 연락주세요!"영화의 주인공인 대니는, 부모와 동생을 잃고, 감정의 상처를 짊어진 채, 대니의 "프렌드"인 펠레를 따라, 지역(?)축제에 가게 된다!대니의 남자 friend의 크리스티안!크리스티안은 이 지역의 축제에 흥미가 있어서...대니는 계속 거부감을 가진다.


    >


    <유전>을 볼 수는 없었지만, <미드소마>는 내 최고의 영화였다.그랜드 부다페스트호텔을 소극장에서 봤을 때도 이런 감정이었는데...영화 속에 들어가 주인공과 함께 같은 감정을 느끼는 것이다.그게 영화의 기본적인 감상이라고 생각해.사람들은 거짓없이 거의 모두의 주관적인 감정으로 영화를 보고 평가하기 때문에, 나는 영화를 보기 전에 아무것도 보지 않는다! 예고편도, 후기도, 구글 검색도! 지금부터 영화의 스토리가 시작되겠네요.(스포-하지메!)


    >


    펠레는 대니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감정 상태도 잘 알고 있는 무관심해 보이지만 대니가 등장할 때부터 펠레는 계속 대니를 보고 있었다.(2차 때부터 펠레를 중심으로 봄)


    "그런데 대니, 크리스티안이 너를 잡아줄래?그가 집처럼 느껴지니?인터넷에서 조금만 검색해 보니 펠레 대사가 금방 본인이 올 정도라 스토리 다 했다.네이버 명대사엔 이상한 것만 많아서 이런게 없어서 황급히...하아...영화 친구 같은게 세상엔 없는 존재네.​


    >


    데니는 처음부터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크리스티안이 자신에게 흥미가 없다는 것을... 생전 하나도 잊어버리고! 얼마나 자주 본인을 사귀었는지도 잊어버려! 이번에 하나가 되기 전에도 대니가 괴로워했을 때 크리스티안이 어떤 의견을 했는지... 그건 보여주지 않았기에 모르지만... 대니와 함께 춤을 춰준 여자들과 함께 울부짖어 주었던 여자들이 새삼 "대단하네요"라고 느꼈다.그게 공감이라고 해야 되나?


    >


    오프닝 music은 한번 듣고 두 번 들어도 되는 music입니다!처음 부분에서 대니가 통곡하는 게 짧고 자신 있는데 반응 속에서'대니가 웃고 있나 봐 '0000'이란 글을 읽고 소름이 끼쳤어요.사람 각각 다르게 들리겠지만!해석은 자유롭게!​ https://youtu.be/XjdvgW58J3M


    미드소마는 무슨 영화 하나일까.다들 얼치기, 이단이라고 단정하긴 하지만 영화 자체가 정 내용의 색깔이 밝다.공포영화의 편견을 깨뜨렸다고나 할까! 그렇다고 해서, 이것을 심리가 약한 사람에게 강제적으로 시청시키는 것은 정내용 악덕속의 악덕이었던 지식IN에게도 여러 가지 글이 있었어.그 질문에 대해 나는 항상 짜증이 난다.그제서야 깨달았다.이 영화는 누군가와 함께 이 내용으로는 토론할 수 없군. 하는 내용이었다.심약자는 이 영화 보지 마세요! 꼭! 보자고 하는 사람 있으면 차주세요.


    >


    알리에스터가 <유전>의 인기를 실감할 틈이 없었대요.<미드소마>를 바로 찍어야 하니까.정말 대단한 얘기고, 나... 내 첫 힘쓰기라는 건 지금 보면, 다른 공식 예고편에는 밤 장면도 꽤 있었지만, 밝은 색감만, 내가 와서 어두운 걸 넣기가 좀 애매했는지 빠진 것 같다.감독판도 보고 싶어..한국판이 개봉할 리가 없다는 걸 알고 조금은 실망했어.. 대실망...초실망 미드소마를 혹시 시라도 재미있게 본 사람이 있을까?어떤 장면이 가장 인상 깊었는지 궁금하다.​


    >


    >


    >


    투어내돼지내산영화리뷰종료:)


    댓글

Designed by Tistory.